본문 바로가기

책이야기

더 시크릿(시크릿 틴파워)책을 읽고

 

시크릿책표지^^

서론

안녕하세요 해피세리입니다 이제 긴 설 연휴가 시작되네요~~^^가족과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라고요^^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바로! 그 유명한 더 시크릿입니다 이 책은 시리즈로 여러 편이 나왔었는데요 더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시크릿 틴파워라는 제목의 책이랍니다^^이 책 또한 대단한 열풍이 불었었죠?^^베스트셀러가 되었었고 영화로도 제작될 만큼 아주 유명한 책인데요 저도 지금 이 책을 리뷰하면서 그 당시 제모습도 같이 떠오르고 무튼, 행복해져서 너무 좋습니다. 그럼 책 내용을 함께 살펴볼까요?^^

본론 

책의 첫장을 넘기면 바로 "이 힘이 무엇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만은 알고 있다."-알렉산더 그레이엄 벨- 이런 멋진문구와 함께 시작이 된답니다^^

1. 시크릿이 밝혀지다

2. 시크릿은 간단하다

3. 시크릿 활용하기

4. 강력한 도구

5. 돈의 시크릿

6. 인간관계의 시크릿

7. 건강의 시크릿

8. 세상의 시크릿

9. 당신의 시크릿

10. 인생의 시크릿

 

이렇게 총 10개의 카테고리로 목차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여러분~혹시 끌어당김의 법칙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바로 이 책에서 유래된 말인데요~^^

구하라 믿어라 그리고 받아라 바로 이세가지 법칙을 말합니다 아주 간단하죠 성경에서 나오는 말을 인용해서 이와같이  표현을 하고 있습니다.

 

본문 내용 중에서...

 

구한 것을 믿기 위해서는 그것을 이미 가진 것처럼 행동하는 것입니다

 

원하는 것을 이루고 가진 것처럼 행동하면 바라던 것은 이미 내 것이 되는 것입니다

 

기회가 주어져서 뭔가 하고 싶은 충동이 생길 때 그때가 바로 내가 효과적이고 직관적이며 영감 받은 행동을 할 때입니다

 

나의 생각은 현실이 된다. 우리는 어떤 생각이든 하게 되니 이왕 생각하는 김에 원대하고 좋은 생각만 하는 것이 낫다

행운에 가깝든 불운에 가깝든 우리는 삶을 만들어 나갑니다 

이 모든것이 바로 나의 생각에서 나온 것입니다

 

"현재의 나는 내 생각의 소산이다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질 것이니" -붓다-

 

"나는 살기 위해 꿈꾼다." -스티븐 스필버그, 영화감독-

 

"할 수 있다고 혹은 할수 없다고 생각하든, 어떠한 식으로 생각하든 당신이 옮다."

-핸리포드 포드 자동차 회사 창시자-

 

우리는 자신의 인생 전체를 조종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치 리모컨으로 작동을 시키듯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다른 신호를 통해 밖으로 내보내는 것입니다.

 

우리의 삶에서 진정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단 한 가지 방법은 내가 원하는 그 일에 생각을 집중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인간의 형상을 하고 있는 신과 같습니다 우리는 특수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선택하는 무엇이든 창조해 낼 수 있습니다 우리가 곧 힘이며 지혜이며 지식입니다

 

우리는 완전하며 대단합니다 우리가 바로 창조주이며 이 지구에서 우리의 행성을 창조해 내고 있습니다 -책의 저자 론다 번-

느낀 점

사실 이 책을 처음 접했을 때 이게 무슨 허무맹랑한 소리일까?라는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구하라 그리고 믿어라 받아라 이메시지가 참 단순하게 느껴졌었기 때문인데요!그런데 책의 내용을 보면 전혀그렇지 않았답니다.^^그리고 책의내용중 가장 인상깊었던말은 우리는 하나의 에너지이고 바로 그 송신탑역할을 하는것이 생각과 감정이기때문에 잘 선택해서 내가원하는것을 얻을수있다는 메세지가 나오고 여러 위인들의 명언들과 구체적인 예시를 통해 습득이 잘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고맙습니다.